slide-image

진혼곡 (鎭魂曲) (requiem)

 

 

나 연습해요 죽음을
그댄 신경 쓰지 말고 그대 갈 길 가 줘요
나 노래해요 죽음을
나 없는 슬픔은 시간이 해결해 줘요

I just wanna sleep
Just want to be gone
I don’t want to be alive

 

더보기

하루라도 집에 와서 컴퓨터를 켜지 않고 잠이 들 수 있을까
그래 봤자 똑같은 일들만 하는데
한번만 나에게도 밝은 노랫말이 허락된다면
그 노래가 이 노래니
부디 나의 레퀴엠이 돼 주어요

나 이제 갈게라 말한 소녀는 돌아옴을 약속하진 않았어요
그대에겐 편지 남겨둘게요
잘 가요 사랑했어요

나 연습해요 죽음을
그댄 신경 쓰지 말고 그대 갈 길 가 줘요
나 노래해요 죽음을
나 없는 슬픔은 시간이 해결해 줘요
I just wanna sleep
Just want to be gone
I don’t want to be alive

나 이제 갈게라 말한 소녀는 돌아옴을 약속하진 않았지만
그대 사진 한 장 가져갈게요
잘 가요 사랑했어요

나 연습해요 죽음을
그댄 신경 쓰지 말고 그대 갈 길 가 줘요
나 노래해요 죽음을
나 없는 슬픔은 시간이 해결해 줘요
나 연습해요 죽음을
그댄 신경 쓰지 말고 그대 갈 길 가 줘요
나 노래해요 죽음을
나 없는 슬픔은 시간이 해결해 줘요
I just wanna sleep
Just want to be gone
I don’t want to be alive

 

유난히 자우림 김윤아 목소리 느낌이 나는 곡. 뮤비가 정말 좋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