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lide-image

푸른 피

 

 

내가 울고 있을 땐 모른 척해 줘

슬픔이 너무 어려워서 열심히 공부하는 중이니까

 

내가 웃지 않아도 걱정하지 마

나의 피는 원래 파란색이야

 

무심히 지나쳐도 이해해 줄래

행복이 너무나 멀어서 열심히 쫓아가는 중이니까

 

더보기

7시에 멈춰 선 하루

월요일만 반복된 한 주

다른 사람들은 괜찮은 건지

내 시계만 고장 났나 봐

 

나의 피는 파란색이야

모두 보여 줄 순 없지만

 

초점 없는 눈빛

멍한 표정과

머뭇거리는 내 말투가

조금 아파 보여도 걱정하지 마

나의 피는 원래 파란색이야

내가 울고 있을 땐 모른 척해 줘

슬픔이 너무 어려워서 열심히 공부하는 중이니까

 

하루 종일 책 속에 묻혀

밤새도록 영화에 빠져

감명 깊은 글귀 멋진 대사가

내 삶을 대변할 순 없지만

내가 웃지 않아도 걱정하지 마

나의 피는 원래 파란색이야

무심히 지나쳐도 이해해 줄래

행복이 너무나 멀어서 열심히 쫓아가는 중이니까

 

너무 쉽게 지쳐가 하고 싶던 말을 잊어가

내일이 오면 아무 일도 없던 듯

또 하루를 살아낼 거야

내가 웃지 않아도 걱정하지 마

나의 피는 원래 파란색이야

아직 네 손을 잡을 순 없어

내 손에 온기가 돌아올 때까지

 

조금 아파 보여도 걱정하지 마

나의 피는 원래 파란색이야

내가 울고 있을 땐 모른 척해 줘

슬픔이 너무 어려워서 열심히 공부하는 중이니까

 

토털리 블루 수록곡은 다 좋은데 오늘은 월요일이니까 푸른 피로 스타트.